일상

제천 충주 원주 청주 내돈내산 본식 스냅 추천 애플주니스튜디오(짝꿍구해요!!)

작심백만년 2022. 4. 4. 15:59

안녕하세요! 10월에 결혼하는 예비신부예요 :)

이번에 결혼준비를 하면서 알아본

내돈내산으로 예약한 본식 스냅업체를

소개드릴까합니당 ㅎㅎ

 

여기저기 알아보고 주변에도 물어보고 하면서가격, 색감 등등 고려했을때제는 애플주니스튜디오 사진이 가장 예쁘다고생각이 들어서 계약하게 되었어요!

 

사진은 아래 애플주니 인스타그램가시면많이 보실수 있는데 제가 몇개올려봐용 ㅎㅎhttps://www.instagram.com/apple.zuni/

< 애플주니 스튜디오 인스타 >

위 사진이 애플주니 인스타에 있는 사진이예요!

본식사진의 꽃은 마지막 피날레샷 아니겠어요?

색감이 너무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ㅠㅠ

 

< 애플주니 스튜디오 인스타 >
< 애플주니 스튜디오 인스타 >

요렇게 식전에 찍어주시는 창가, 계단도

구도나 색이 너무 예뻐요!!!

 

< 애플주니 스튜디오 인스타 >
< 애플주니 스튜디오 인스타 >

 

특히 요요요요 반.딧.불.샷!!!너무너무너무 이뻐용 !!!!!ㅋㅋㅋ요건 무조건 프사 각이자나요 > <사진도 넘넘 깨끗하게 잘 나오고근접샷도 풀샷도 너무 이쁜거있죠 !! 그래서 선택했습니당 !인스타 가시면 더 많은 사진 보실수 있으니 구경가보세요 ㅎㅎ

 

그리고 중요한 가.격!애플주니는 홈페이지에 가격이 나와있어서따로 문의하지않아도 바로 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애플주니 홈페이지https://applezunistudio.modoo.at/

 

그리고 애플주니는 다른곳과 다르게 짝꿍할인 4만원이 있어요!짝꿍은 중독도 된다고하니,

댓글주시면 정보드릴게요 ~ ^^

우리 같이 할인받아요!!

 

< 애플주니 홈페이지 >
< 애플주니 홈페이지 >

 

저는 2022.10.15 예식이니,

관심있으신분은 언제든 댓글주세용 ㅎㅎ

짝꿍할인은 꼭 예약전에 말씀드려야한다고하니,

예식앞두신 예신이, 예랑이분들 !!

많이많이 댓글 주세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