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쭈꾸미맛집 쭈꾸홀릭) 쭈꾸미와 새우의 만남

작심백만년 2020. 9. 26. 17:13

 오늘은 왠지 매운게 끌리는날

불타는 금요일 스트레스 팍팍 풀어줄 음식 !!

꾸미꾸미 쭈꾸미를 먹으러 갔어요!

내가 pick한 곳은 충북 제천시 장락동에 위치한

<쭈꾸홀릭>

 

그럼 먼저 메뉴판부터 볼까요?

신선한재료를 사용한다는 사장님! 

먹어본 사람으로써 신선인정!

저는 제가 좋아라하는 새우와 같이나오는

통꾸미(통새우+쭈꾸미)를 시켜봤습니다.

 

짜란~~~~ 비쥬얼 합격

쭈꾸미와 새우의 만남!

사실.. 처음 딱 나왔을땐

'뭐야.. 양이 너무 적은거아냐..?'했는데

먹고나니 배부르더라구요 ㅋㅋㅋ

 

쭈꾸미하면 빠질수 없는 짝꿍인

날치알올린 깻잎도 나와줍니다. ^^

쌈싸먹으면 기가막히쥬? ㅋㅋ

 

사이드메뉴 폭신한 치즈계란찜과 달달한 콘치즈!

치즈계란찜 진심 메인메뉴만큼이나 맛있엇...ㅠㅠ 또먹고싶다 ㅠㅠ

간도 딱맞고 아주 쵝오!!

 

마지막은 역시 항공샷! ㅋㅋ

현실은 사진고자.. ㅋㅋ 

 

[[ 총평 ]]

1. 매운걸 잘 못먹는 저에겐 좀 매웠지만

맛있게 매워서 자꾸 손이가는 맛!

 

2. 낙지가 아주 쫄깃쫄깃해요.

깻잎싸먹거나 김이랑 먹어도 굳굳!

 

3. 저희는 여자 둘이라 양이 딱 맞았지만

남성분은 양이 모자랄수도 있을것 같아요.

 

4. 잊지못할 계란찜.. 넘나맛잇..

다음엔 리필해서 먹으리!

 

매콤한거 땡기는날 쭈꾸미 추천추천! ㅎㅎ